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리뷰

계동/안국/북촌 - 북촌쭈꾸미 유퀴즈 방영 맛집 리뷰!

by 덴두 2021. 11. 5.

계동/안국/북촌 - 북촌쭈꾸미 유퀴즈 방영 맛집 리뷰!

날 좋았던 어느 주말. 정말 오랜만에 북촌마을을 가보았어요! 아직도 사람이 북적북적하였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더 몰렸던 것 같기도 합니다. 점심시간에 유명한 집과 브런치카페들은 이미 대기줄이 길더라고요. 저는 기다리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먹고 싶었던 음식은 꿈도 못 꾸고 어디를 갈까 방황하다가 발견한 유퀴즈 출연 북촌쭈꾸미 광고지를 보았습니다! 유퀴즈에 나왔네 하며 바로 콜! 하고 2층에 위치하여 바로 올라갔더니 3~4팀만 있어서 바로 착석하였습니다. 가게문도 열려있고, 창문 쪽에 앉으면 원하는 대로 창문을 열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더 이상 걸으면 지칠락 말락 하는 상태에 발견을 해서 다행이었어요.

기본 쭈꾸미 세트메뉴를 먹었는데 양념의 맛은 평범 괜찮았지만 메인재료 쭈꾸미는 다소 양이 적은 것처럼 느껴졌으며 비릿함이 느껴졌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쭈삼에 여러 가지 사리를 추가해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언-젠가 이 날을 추억하고 싶은 날이 있다면 모를까...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사람들로 넘쳐나는 북촌에서 사막의 오아시스를 찾은 느낌에 기분좋은 반가움이 기억에 남는 곳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