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리뷰

이마트 노브랜드 - 우육탕면 / 직접 끓여먹어야 하는 제품 리뷰!

by 덴두 2021. 12. 8.

이마트 노브랜드 - 우육탕면 / 직접 끓여먹어야 하는 제품 리뷰!

노브랜드 우육탕면 - 1,950원

노브랜드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비해 의외로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여 먹는데요. 매장을 지나갈 때마다 패키지가 맛있게 보여서 항상 궁금했던 우육탕면과 마라탕면 중에서 드디어 먹어보고 싶은 날이 와서 우육탕면 먼저 구매해보았습니다. 먹기 전까지는 당연히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으면 될 거라고 생각해왔는데 먹으려고 방법을 읽어보니 조리를 해야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은박포장을 보면 떠올릴 수 있는 점인데 미처 발견을 못했지 뭐예요! 전자레인지만 있는 회사에 점심으로 먹으려 가져갔다간 다시 가져올만한 상황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설명서대로 물 350ml을 넣고 2 분 가열 후 기대 속에 한입을 먹어보았습니다.

노브랜드 우육탕면의 맛은.. 우육탕면의 이국적인 맛을 흉내만 내려다 마는 부족한 맛이었어요! 왠지 모를 밍밍한 국물과 퍼석퍼석한 면 모두 매력 없는 맛으로 다가왔습니다. 우육탕면 조리식품을 사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비교할 대상이 없지만 더 저렴한 육개장 컵라면이 훨씬 맛있습니다! 기대를 잔뜩 했던 우육탕면은 약간의 실망으로 느껴졌지만 다 먹었습니다.

마라탕면은 재구매는 안 할 것 같고 똑같이 기대를 품고 있던 마라탕면 또한 호기심이 팍 식어버렸어요. 아쉬움이 남는 먹방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