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리뷰

왕십리/뚝섬/성수 - 홍수계찜닭 : 매운맛 (안동찜닭) 소자 + 당면사리 + 셀프비빔밥 배달 리뷰!

by 덴두 2021. 12. 7.

왕십리/뚝섬/성수 - 홍수계찜닭 : 매운맛 (안동찜닭) 소자 + 당면사리+셀프비빔밥 배달 리뷰!

찜닭 小 자 - 매운맛 25,000원

제가 요리해먹는 찜닭을 제외하고 단언컨대 제 삶의 안동찜닭 중에서 가장 많이 먹어본 '홍수계찜닭' 입니다. 매번 매장에서 식사하면 항상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로 좋아하는 체인식당 중 한 곳입니다. 배달로 주문해 본건 처음인데 배달 리뷰 이벤트로 당면 사리도 100원 내고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배달받고 국물을 흡수하는 당면은 따로 국물 많이 담아주셔서 기본이지만 그 센스에 받자마자 만족하였습니다.

당면사리 (리뷰이벤트) - 100원

맵기는 신라면과 비슷하거나 살짝 더 매운 정도로 쌀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100원에 구매한 당면 사리는 양이 정말 엄청 많더라고요! 당면은 아무래도 살이 많이 찌니 되도록 조금 먹으려 노력하는 편인데 오랜만에 당면을 흡입하였습니다.

셀프 주먹밥 - 2,000원

찜닭은 항상 쌀밥이랑만 먹다가 배달 메뉴로 보니 셀프 주먹밥에도 눈길이 가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셀프 주먹밥의 고명은 김치와 단무지 등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맛은 볶지 않은 김치 비빔밥 맛으로 맛없는 건 아니지만 저는 앞으로는 쭉 쌀밥만 주문하려 합니다. 기본이 항상 좋은 것 같아요! 항상 만족하며 식사했던 홍수계 찜닭에서의 첫 배달 역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안동찜닭이 생각날 때 한번 드셔 보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