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리뷰

전남/여수/무슬목해변 - 카페드몽돌 루프탑 바다뷰 리뷰!

by 덴두 2021. 11. 11.

전남/여수/무슬목해변 - 카페드몽돌 루프탑 바다뷰 리뷰!

인증샷으로만 찍은 이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게 될 줄이야.. 약간 부끄럽군요...! 여수에 갔을 때 휴식차 커피를 마시고 싶어 넓고 높아서 개방감이 느껴져서 끌렸던 '카페라피끄' 에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고 자리도 없었습니다. 다시 되돌아서 한적해 보이는 '카페드몽돌' 로 바로 들어갔어요! 사람도 없고 서울 카페보다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랜만의 여행이라 지쳤던 체력이 안착할 수 있는 카페를 만나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1층&야외는 매장과 테이블 2층은 노키즈존이며,  3층은 루프탑입니다. 바다 풍경을 품고 있는 카페답게 전체 통창으로 되어있습니다. 3층은 루프탑으로 라탄 소파가 여러대 놓여 있으며, 제가 간 날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 가지고 하.. 진짜 너무 추워서 인증샷만 잠깐 찍고 내려왔어요.

동백라떼 - 6,000원 / 몽돌라떼 (크림브륄레커피) - 6,500원 /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몽돌라떼는 더 이상 메뉴에 적혀있지 않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 신메뉴이거나 아니면 잠깐 사이에 사라졌을 가능성도 있겠죠..? 몽돌라떼 (크림브륄레커피)는 라떼에 크림브륄레가 들어가 라떼 + 살짝 달게 한 맛이고, 동백라떼는 처음 먹어봤는데 상큼하고 달달하여 맛있었습니다. 커피가 끌리지 않는 날 한번씩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는 다들 상상하실 법한 상큼+치즈의 맛으로 당 충전을 하게 해 준 케이크입니다. 카페드몽돌에는 브런치, 식사 메뉴가 많아서 거리만 가깝다면 날 좋은 날 한 번씩 들려서 맛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혹시 여유를 즐기고 싶은데 타 카페에 가려다가 인파에 치여 못 가셨을 때 눈치게임에 성공할 수도 있으니 추천드려요!

댓글